UFC 베가스 104, 로만 돌리제가 마빈 베토리를 상대로 승리하며 재대결에서 승리 정복!
조회 2,124 등록일자 2025.03.17
UFC 베가스 104의 주목할만한 순간! 로만 돌리제가 마빈 베토리를 상대로 화려한 승리를 거두며 팬들을 감탄시켰습니다. 이들의 재대결은 2년 전 UFC 286에서 베토리의 승리로 마무리되었던 만큼, 이번에는 돌리제가 달콤한 복수를 이뤘습니다.
두 선수의 치열한 공방전은 경기 초반부터 흥미진진했습니다. 베토리의 강력한 펀치와 로우킥으로 돌리제를 압박했지만, 그는 이를 용감히 버텨내며 반격에 나섰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돌리제가 빛을 발했습니다. 정확한 스트라이크와 킥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스피닝 백피스트와 오버핸드 라이트로 베토리를 위협했습니다.
거기에 3라운드에서 베토리가 돌리제를 위기로 몰아넣을 때도, 돌리제는 빠르게 회복하여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4라운드와 5라운드에서는 체력과 지구력을 뽐내며 상대를 압도했는데, 그의 헤드킥과 액스 킥은 베토리를 괴롭혔습니다.
마침내 로만 돌리제는 5라운드의 치열한 접전 끝에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승리로 그는 타이틀 도전을 향한 열망을 드러내며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로만 돌리제와 마빈 베토리, 두 파이터의 화려한 대결은 UFC 헤비급의 미래를 밝힐 중대한 사건이었습니다. 이들의 앞날을 기대하며 우리는 또 다른 매혹적인 경기를 기다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