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대로 역전승 달성! 엘랑가는 친정팀을 상대로 결승골을 터뜨려 '비수'를 꽂다.
조회 1,370 등록일자 2025.04.02
[와이즈티비] 노팅엄 포레스트가 1992년부터 이어온 역사상 첫 번째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리그 더블을 이룩했습니다.
2025년 4월 2일(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의 시티그라운드에서 노팅엄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24-25 EPL 30라운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주축 선수들이 부재한 가운데, 노팅엄은 안토니 엘랑가의 결승골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로 이겼습니다.
엘랑가는 경기 시작 5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빠른 역습으로 상대 박스 안으로 침투해 슈팅으로 골 네트를 흔들었죠.
이 승리로 노팅엄은 리그 3연승을 차렸습니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대결에서 두 번의 승리를 거두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첫 더블을 성공시켰습니다.
노팅엄은 3위를 지키며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가능성을 키웠습니다. 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공식전 7경기 무패가 끊기며 13위에 그쳤습니다.
맨유 출신인 엘랑가는 맨유에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한 후 노팅엄으로 이적해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경기 후 그는 맨유에 대한 존중을 표하며 아직 발전해야 한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